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후기이유식 잼먹 밥솥칸막이, 채수팩 후기(+트립트랩 이유식 턱받이 추천)

by 쑤쑤콩 2022. 7. 6.
728x90
반응형

3끼 후기이유식 잼먹 밥솥칸막이, 채수팩 후기(+트립트랩 이유식 턱받이 추천)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잼먹 밥솥칸막이랑 채수팩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 아기가 후기이유식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중기까지는 냄비이유식+자기주도이유식으로 하다가

후기에 들어가서 밥솥이유식으로넘어가기로 해서
밥솥칸막이를 구입했답니다 :)


밥솥칸막이 종류가 다양한데
제가 선택한 것은

잼먹 밥솥칸막이입니다!








구입 가격이예요!






1. 잼먹 밥솥칸막이



잼먹 밥솥칸막이를 선택한 이유는
밑에까지 다 막혀있어서 육수 종류를 다양하게 할수 있다는거예요


저는 채수/소육수/닭육수 이렇게3끼를 진행해서
밑까지 막혀있는 칸막이가 필수!




잼먹 밥솥칸막이는 6인용짜리가 있어요!
제가 구매한 것이 6인용


22.7-8월 중 10용 짜리가 나온다고 하여
기다릴까 했는데! 그냥 저는 6인용으로 구입했어요


이유는 저는 자기주도이유식을 하기때문에
반찬을 따로줘요 그래서 밥만 밥솥으로 하면 되기때문에 10인용까지는 필요없었어요!




그럼 실사용 후기예요





물양은 제가 임의로 조절했어요
근데 딱 알맞게 되어서 너무 만족 :)


밥은 처음 영양죽으로 했는데
너무 수분이 많은 느낌이라 잡곡으로 한번 더 했어요


참고 하셔야 할것이
저는 자기주도이유식이라 밥을 핑거푸드로 만들어 줘서 수분을 없게 만드는 것이지! 일반 죽 이유식으로 하는 거면 한번만 해도 될거 같아요!






2. 잼먹 채수팩



3끼를
채수/소육수/닭육수 이렇게 하는데
소고기랑 닭고기는 육수를 내기 쉬운데
채수까지는 너무힘들거 같았어요





그래서 그냥 채수팩을 이용하기로 결정!
근데 선택하길 너무 잘한거같아요
너무편해요...








10개씩 들어있는데
1개를 1L물에 넣어 끓이면

3번 할 수있더라고요
그러니까 3일치씩 3번 9일치가 나와요
(제 기준입니다)


한번 끓일때 모유저장팩에 나머지 두번은 보관하고 있어요


+)
채수팩에 있는 채소들도 먹어도 된다고 해서!!!
채수를 내고 채수팩을 뜯어서 같이 밥을 하고있어요





3. 베이비뵨 이유식 턱받이




이유식 턱받이로 자기주도식 이유식 턱받이를 사용해서 트립트랩을 다 감싸서 쓰고 있었는데
이게 여름이 되니까...

빨아도 음식냄새가 나서
못쓰겠더라고요!


그래서 픽한 것이 베이비뵨 이유식 턱받이입니다






베이비뵨 스타팅 세트로 구입했어요
스몰하고 기본? 사이즈 같있는 거고

스몰사이즈가 트립트랩에 잘 맞는다고 해요

이제 아기가 일어나기 시작하면서 몸을 앞뒤로 움직이는데 그럴때 저 음식 받는 주머니가 왔다갔다
식판에 다아서 불편하거든요

근데 스몰사이즈는 짧아서 그런게 없다고 해서!
골랐습니다!


그리고 일반 기본 사이즈는 어린이집 갈때 어린이집 선생님 들이 추천한다고 해서

살때 같이 샀어요 :)



집에서는 스몰사이즈 쓰고
나중에 어린이집 갈때 기본사이즈 보낼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