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그외)

아기 첫 영어책 노부영 베이비 베스트 후기(+세이펜, 태극펜)

by 쑤쑤콩 2022. 7. 14.
728x90
반응형

아기 첫 영어책 노부영 베이비 베스트 후기(+세이펜, 태극펜)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아기의 첫 영어책 노부영 베이비 베스트 후기입니다 :)




노부영 베이비 베스트를 사면서
세이펜도 같이 샀어요!

원래 좀 늦게 사도 된다고 해서
안사고 있었는데 이번에 노부영 사면서 같이 구매!


구매내역



핫딜가는 15-16만원대인데
기다리다가 시간만 갈거 같아서 17만원대에 구매했어요







세이펜만 살때 핫딜가는 9.9-10만원 초반이고
저는 병풍책과 같이 구매해서 14만원에 구매 했어요





세이펜하고 태극펜이 있는데
세이펜은 32기가
태극펜은 64기가예요

제가 구매한건 태극펜입니다









먼저 노부영!

박스에 박스에 박스 포장되어있어서
안심했어요


안에 내용물들!







스타트 버튼 스티커를 책에 붙이면
세이펜으로 스타트 먼저 누르고 바로 들을 수 있어요








세이펜인데
저는 프뢰벨 씽킹펜이 있어서
레드로 했어요! 씽킹펜은 블루예요





영어책을 처음 사는데
후기가 많은 노부영 베이비 베스트로 샀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처음에는 노래만 계속 틀어줄 예정이라
씨디에 있는 노래는 핸드폰으로 옮겨서
블루투스 스피커로 들려주려고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