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그외)

집에서 먹는 구이요 소곱창 후기

by 쑤쑤콩 2023. 6. 26.
728x90
반응형

집에서 먹는 구이요 소곱창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입니다.

오늘은 구이요 소곱창 후기입니다 :)

 

 

 

 

곱창을 좋아하는데 밖에서 먹으면 가격이 꽤나오고...!

집에서 먹으면 내가 원하는 맛이 아니고..?

 

 

그런데 제가 원하는 맛있는 소곱창을 찾게되었어요!

트레이더스 곱창도 너무 좋아하는데

그건 다음에 후기 남길게요ㅎ_ㅎ

 

 

 

 

 

 

 

 

 

저는 여기서 추가 할인 받아서

11,400원에 2개 구매하였어요!

 

 

 

 

 

 

 

 

 

728x90

 

 

 

 

1개에 160g이라서 2명이서 2개면 되겠다하고

2개를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놀랬...?

 

 

 

 

 

 

 

 

 

 

 

 

 

 

 

이번에는 후라이팬에서 조리를 하였는데

다음에 먹을땐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야겠어요!

기름기가 그렇게 많은편은 아닌데

더 바삭바삭하구 맛있을거 같아요!!

시간도 더 단축될거 같고

 

 

 

 

 

 

 

 

 

 

 

반응형

 

 

 

 

짠! 바삭바삭하게 구우려고 노력했는데

잘된거 같아요!

 

처음에 양이 적다고 느꼈는데

고기+소곱창 조합으로 같이 먹는다면

양이 적지 않았어요>_<

 

아 같이 들어있는 소스도 너무 잘 어울렸답니다!

 

집에서 먹을 소곱창을 찾으신다면 너무너무 추천드려요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이 있습니당><

 

 

 

 

아! 캠핑에 가져가서 먹어두 너무너무 좋을거 같아요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