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그외)

군포 맘스포레 산후조리원 이용후기(+신산본조리원 만실로 조리원 옮김)

by 쑤쑤콩 2021. 10. 29.
728x90
반응형

군포 맘스포레 산후조리원 이용후기(+신산본조리원 만실로 조리원 옮김)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
오늘은 군포 맘스포레 산후조리원 이용 후기입니다




먼저 신산본조리원 만실로 인해서
조리원을 옮기게된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16주 이전에 신산본조리원을 먼저 예약해 뒀습니다
당연히 산본제일병원 퇴원 후 신산본조리원으로
가기될거라고 생각해서
입원 당일날 신산본조리원에 전화를 했고

당일날 다시 전화가 와서 자리가 없다고...
자리가 없다고... 그렇게 연락이 왔어요
???? 자리가 없으면
나는 어쩌라는 거지?


했는데 내가 원하면 자리가 날때까지
병원 병실에서 대기하다가 입소가 가능하다고
그럼 언제까지 대기해야하나?
약 6일을 병원에서 대기하라는 겁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병원에서 모유수유도 불가한데 6일이나 그냥 대기라니ㅜㅜ...


이게 아니면 다른 산후조리원을 소개해준다고 했어요
분만 당일 정신도 없었는데 이런일까지 발생하다니..

그래서 저는 조리원을 바꿨고
여기 와보니 저처럼 저렇게 오신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


신산본조리원 예약하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아무리 일찍 예약해도 소용이 없더라구요





그럼 맘스포레 산후조리원 이용 후기입니다 :)
이래저래 옮기게 되었어도
참 잘 옮기게 된거 같아요

우리 아기한테 감사해요 아기덕분인거 같아서




위치정보

 





맘스포레산후조리원은
스타벅스 건물에 있고 7,8층을 사용하고 있어요







산후조리원 로비와 상담실이예요










신생아실이 저렇게
24시간 볼수있게 되어있고


그 뒤에 수유실이 있어요
수유콜을 받으면 뒤편으로 가서
산모이름을 말하면 됩니다









저는 2층 방을 배정받았어요
1층과 2층으로 나뉘는데
1층이 뭐든 가깝고 좋아보여요



하지만 제가 입소할때 1층은 만실로 2층을 배정받았고
대부분 자연분만 산모들은
2층으로 배정받는거 같아요
거동 문제때문에요







방 컨디션입니다
아늑한 느낌의 방이고
뷰가 학교뷰고 탁 트여서 좋았어요


방안에 노트북도 구비되어있고
스펙트라 유축기도 구비되어있습니다


화장실에는 산모패드가 같이 있는데
다 사용하고 신생아실에 말씀하시면
새로 주세요 :)






1층 산모 휴식 공간







2층 산모 휴식공간



1층과 2층 각각 있고
2층에는 힐링룸이 있어서
저녁에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좌욕실도 따로 있는데요
개인 좌욕판을 줘서
조리원 이용기간 내내 내 좌욕판을
쓰니까 위생상 좋았습니다









1층에 이렇게 조리원에서 사용하는 아기용품 구매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저는 조리원 퇴소 할때 구매하려고요 :)






식당은 1층에 있습니다





대부분 미역국이 나오고
가끔! 다른국이 나오고 있어요

산모들을 위한 음식이라 그런지
간이 그렇게 쎄지 않아요 :)

음식들은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맘스포레산후조리원은 젤리캠을 이용해서
하루에 2번 캠으로 아기를 볼 수 있어요
오후 4시 / 오후 21시 이렇게요!








맘스포레 산후조리원에서
제일 유명한 오케타니 가슴마사지예요

처음 1회는 무료하고 추가로 결제하셔서 이용하실수 있어요



맘스포레 조리원에서 제일 좋았던건
모유수유를 도와준다는 거예요..!


원래 계획은 완분 계획이었지만
조리원에 들어와서 마사지 받고 상담받고
생각이 많이 바뀌었어요









그리고 또 좋았던건!
연계스튜디오에서 매주 목요일 촬영을 와요 :)
본아트!

저는 갑자기 조리원을 옮기게 되서 만삭촬영은 하지 못했지만...

50일 촬영까지 하면 앨범을 만들어준다고 하니
고민이 되더라구요!


사진찍는 아기 모습을 보니
저 사진들도 욕심이 생겼어요ㅜㅜ 너무 예뻐..








마사지실입니다

2주기준 마사지 2회 무료
2주 미만 1회 무료라고 해요


저는 무료 마사지만 받고 따로
추가로 결제하지는 않았어요 :)


마사지실 안에 파라핀도 있어서
자유롭게 할 수 있었어요ㅎㅎㅎ









남편은 2박3일 같이 있을 수 있어요
1박 1박씩 나눠서 입소는 불가하고
무조건 1회만 가능해요!

남편입소시 코로나 검사를 완료 후 음성 확인해야
입소 가능하고

남편 식사는 1회에 8천원 내고 식권을 구입해야 합니다 :)


아침은 구매 불가하고 점심/저녁만 구매 할 수있어요!



보통 조리원 퇴소일쯤에 남편을 부른다고 해요
목욕교육을 같이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미리 불렀어서ㅜㅜ 알았다면
뒤에 불렀을거예요!


아기 모유수유때문에 바쁜 조리원 생활이지만
편하게 쉬다갑니다ㅎㅎ
이상 조리원 후기를 마쳐요!




+) 퇴소시간은 오전10시까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