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

[정보] CJ 더마켓 40%+10% 선착순 할인 쿠폰+구매내역(페이코추가적립)

by 쑤쑤콩 2020. 11. 20.
728x90
반응형

[정보] CJ 더마켓 40%+10% 선착순 할인 쿠폰+구매내역(페이코추가적립)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CJ 더마켓 할인쿠폰 정보입니다!



CJ 더 마켓이 생길때부터 자주 이용했었어요
적용 물품이 조금씩 다른데
겹치는 것들이 많이 있어서
자주 이용하지는 않구


만두가 떨어졌을때 한번씩 이용합니다
비비고 만두....❤️






우선
CJ THE MARKET 홈페이지에 들어가거나
어플을 다운받아 주세요
저는 홈페이지를 이용했답니다 :)


 

 

 

 

CJ더마켓 링크

https://www.cjthemarket.com/pc/main

 

CJ더마켓 :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365일 건강한 집밥 생활을 제안하는 CJ더마켓! 햇반, 비비고부터 건강식품, 신선 재료까지!

www.cjthemarket.com

 

 

 

 

 

 

 

 

 

 

 

출처 cj더마켓 홈페이지 1

 



메인이 이렇게 떠 있어요!
매일 선착순 3만명에게 40%+10% 쿠폰을 줍니다!
기간은 11. 16. ~ 11. 23.
얼마 남지 않았어요!








 

 

 

출처 cj더마켓 홈페이지 2

 



쿠폰 받는방법은
'cjgood'을 입력하시면 받을 수 있어요
제가 23시쯤? 했는데 쿠폰이 받아졌어요

경쟁이 심한건 아닌거 같네용






 

 




그럼 제가 구매한 내역을 공개합니다

 

 

 

 

 



짠!
원래 제가 좋아하는 김치전 감자전이 이번에 없었어요
아쉽....!

그대신에 고메 베이커리가 들어가있어서!
씐나요..!
(하지만 크루아상은 없다는거..!)





 

 

 

 



이렇게 해서 얼마가 나왔을까요?




 

 




92,240원인데
40%+10%쿠폰 + CJ포인트 적용해서
48,772원✌️


 

 

 



나름 저렴하게 잘 샀쥬..?
나가서 사는것 보다는
역시 온라인이 저렴한데 쿠폰까지 받으니
정말 저렴하게 샀어요
완전 만족!




+ 추가로 페이코에서 추가적립혜택이 있어요!

 

출처 페이코

 


짠! 3.5% 적립 혹시 몰라서 페이코에 검색해봤는데
이렇게 적립혜택이 있어서 바로 페이코로 결제!



 

 

 

 

출처 페이코

 


추가로 97p를 받게 되었습니다 :)
(왜 때문에 0.2%만 주는지는 모르겠네요...?)

이게 별거 아닐수도 있지만
쌓이면 유용하답니다☺️

(이런 소소한 할인 적립 혜택을 활용해보세요)

 

 

 

 






비비고 만두 드실분
CJ더마켓에서 쿠폰받고
저렴하게 드세용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
이번에 처음시켜본 것들이 많아요 :)
주말에 도착한다고 하니
먹어보고 후기 남겨볼게요👏
(이렇게 소비가 +1이 되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