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용한 정보

[정보] 2020년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굿즈 보기

by 쑤쑤콩 2020. 11. 10.
728x90
반응형

[정보] 2020년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굿즈 보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케이크를 사러갔다가...!
크리스 마스 굿즈를 한참동안 구경하다 왔어요





제가다녀온 스타벅스는
안산 고잔센트럴타워점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정말 다양한 텀블러가 있었어요!!







 

 


그 중에 눈에 띄는건 바로 크리스마스 텀블러
정말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죠?





 

 


차를 먹는 거 같은데.. 너무 예뻐...!
그냥 장식용으로 쓰게 될거 같아요







 

 

 



머그컵부터 다양하게 있는데...!
제가 제일 맘에 들어던건 바로!




 

 

 

 

 

 

 

 

 

 

 


이거예요...!
펜이랑 펜집인거 같은데
너무너무 에쁘죠...?

저거 펜케이스도 가죽같아요...!
너무너무 넘나넘나 취저인데







 

 

 

 

 

 

 

 


가격 보고 접었어요
32,000원?

저 정도 가격이면 다이어리 가격이잖아...?

(사실 다이어리도 비싸요)
너무 한거 아닌가요?
근데 너무 예뻐...!


제 생각으론 한 19,000원 했음 샀을거 같아요(ㅋㅋ)





제가 다녀온 스타벅스 안산 고잔센트럴타워점에는
크리스마스 굿즈 말고도 다른 굿즈도 있었어요






 

 

 

 

 

 



뭔가 한국적인 굿즈들..?
이것도 예전에 나왔다가 재고가 남은건가..?
한글날에 나온건가..?

밑에 민트색깔은 그래두 예뻤어용






 

 

 

 

 

 

 

 

 



요건가방과 요런 귀여운 컵까지 :)
종류가 엄청 다양했답니다


스타벅스마다 또 텀블러 등 굿즈가 다르게 있는데
제가 다녀온 곳은 종류는 엄청 많은거 같아요!




 

 

 

 

 



+) 크리스마스 블렌드

 

 






이상 2020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굿즈
포스팅을 마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