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제주도] 맛집 추천 1탄(카레), 톰톰카레, 제주도카레맛집, 구좌읍맛집, 평대리 맛집

by 쑤쑤콩 2020. 9. 30.
728x90
반응형

제주도 맛집 추천 1탄(카레), 톰톰카레, 제주도카레맛집, 구좌읍맛집, 평대리 맛집



안녕하세요 쑤쑤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맛집 추천 1탄 포스팅 입니다.

카레맛집인 톰톰카레를 소개할게요 :)


톰톰카레
•위치 :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112
• 메뉴 : 카레
• 가격 : 9,000원 ~ 10,000원
월요일 휴무
• 영업시간(브레이크타임 있음)
11:00 ~ 14:30
17:00 ~ 19:30


메뉴판을 찍어 둔 것이 없어 캡쳐본을 !_!
네이버 톰톰카레 캡쳐본입니다

 

톰톰카레 1

 



제가 제주도를 가면 꼭 가는 카레집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레는 시금치카레인데 제가 이번 휴가가 갔을때는 안된다구 하시더라구요 :(






 

톰톰카레 2

 


이사진은 제가 예전에 갔을 때 먹었던 반반카레와 시금치카레 입니다
시금치카레가 색깔은 이래봬도 정~말 맛있어요
쑤쑤 취향입니다 100%




 

톰톰카레 3

 


그래서 이번에 쑤쑤와 콩은 각각 반반카레를 먹었습니다.
(야채카레와 콩카레를 시킬껄 그랬어요... 왜 반반카레를 2개 시켰는지 지금도 이해가 안가요)




이번에는 저 토마토가 추가됬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메뉴에 대한 고민을 계속하시는거 같아요 :)


+이번에 갔을때 버섯카레도 추가가 되었는데
저는 고집쟁이이므로 (...) 먹고싶은것만 먹어요





 

톰톰카레 4

 


내부사진만 따로 찍어둔것이 없어서 (...)
예전에 찍어둔 사진으로 대체

전체적으로 크기가 큰편은 아니고
한 4~5테이블정도가 있어요

가끔 기다려야 할때도 있으니,
가실분들은 미리미리 서둘러주세요 :)



톰톰카레는 제가 제주도 갈때마다 가는 맛집이예요
지금까지 5번이상을 간거 같아요
다음에도 또 갈 의향이 당연당연히 있죠

근데 육식주의자들은 싫어할수가 있겠어요
(콩님의 취향은 아니였어요... 콩님은 고기고기를 외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