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제주도] 수플레 맛집 추천 "카페 포레스타"+오는정김밥

by 쑤쑤콩 2020. 10. 6.
728x90
반응형

제주도 수플레 맛집 추천 "카페 포레스타"+오는정김밥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수플레 맛집 "카페 포레스타" 수플레 후기입니다.(+오는정김밥)




•카페 포레스타•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 264
영업시간
: 매일 9:3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 브런치 주문 가능시간
매일 10:30 ~ 15:30
: 수플레 주문 가능시간
매일 10:30 ~ 20:00
(수플레 가능 시간 확인해주세요 저는 10시쯤 갔다가 30분 더 기다렸어요)



+) 카페 옆에 공터가 바로 있어서 아마 그곳이 주차장 같아요 :))) 거기다 주차하면 되서 주차장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저의 목표는 오직 수플레였어요
근데 제주도에 생각보다 수플레 파는 카페가 많지 않더라구요?

저는 수플레 비주얼도 그렇고 가성비를 따졌습니다



수플레 두덩이 값과 세덩이 값과 같은 카페는 패스!_!




카페 포레스타 1



짜잔! 바로 기본 수플레입니다
몽글몽글 탑이 높게 쌓여있었어요

너무 부들부들하고 맛있었습니다 :)

(단맛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았어요)






카페 포레스타 2



기본 수플레+아메리카노와 함께

카페 포레스타의 대표음료인 제주청귤에이드도 함께했어요 :)



제주 청귤에이드도 단맛이 덜 해서
어르이 맛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달달한 느낌이 덜한 카페 같아요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제주도 올때 다시한번 가고싶어요




카페 포레스타 3

카페 포레스타 4



이른시간 바로 수플레 가능한 시간인 10:30에 땡하고 시켰어요
그래서 그런지 사진이 햇빛받은 사진은 아닌데

은은히 너무 예쁘네요 :)






+) 아 카페 포레스타를 기가전에
제주도의 "오는정김밥"에 주문을 넣어놓고 왔습니다

찾는 시간은 11:30 정도 였던거 같아요


오는정김밥은 이른 시간부터 사람이 엄청 많고 바로 포장할 수가 없어요
무조건 기다려야 하는거 같아요





오는정김밥 1



•오는정김밥•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동문동로 2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일요일 휴무)






오는정김밥 멸치김밥


제가 주문한 김밥은
오는정김밥 1줄
참치김밥 1줄
멸치김밥 1줄
이렇게 총 3줄을 주문했고,

제 입맛으로는
오는정김밥>멸치김밥>>>>참치김밥 순이었어요



김밥 밥안에 유부 튀김? 같은 바삭바삭한 튀김이 같이 섞여있는데 그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제주도에 오면 또 가려고 합니다 :)


+) 오는정김밥 팁을 하나 알려드리면,
그 쪽을 지나갈때 저녁시간? 5시 6시 이때쯤으로 예약을 해두고 일정 마치고 돌아갈때 찾아가더라구요

여러번 와보신 분들이 이렇게 하는거 같아요

김밥 찾으러 갈때 몰래몰래 들었습니다 :)


다음에 갈때 쑤쑤콩 부부도 그렇게 하려구요!


이상으로 제주도 맛집 3 포스팅을 마쳐요ㅎ_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