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숙소, 관광지)

뷰가 예쁜 곳! 20개월 아기랑 예산 모노레일 후기

by 쑤쑤콩 2023. 7. 16.
728x90
반응형

뷰가 예쁜 곳! 20개월 아기랑 예산 모노레일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입니다 :)
오늘은 예산에 모노레일을 타고 왔어요!





반응형



가격표와 운영현황이고,
인터넷 결제 없이 현장발권인거 같아요
저희도 현장에서 사서 들어갔어요!


후기보면 사람 많아서 기다려야 한다고 하는데
저희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바로 탑승가능했고,
비가 와도 운행하는거 같아요!

하지만 미리 전화하고 가세요! 저는 전화먼저 했고 운행중이라고 해서 갔어요





아기는 무료고 성인 2명해서 16,000원 결제!
(아기는 안고 타야한다고 했어요)







비가 와서 그런지 한산...




 

728x90




바로 근처에 이렇게 커피 등등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여기 위쪽으로 주차장이 쭉있고,
일찍와서 그런지 널널했어요!

근데 사람 많은 주말에는 부족할거 같아요






 



뷰가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오르락 내리락하는게
아이가 좋아하고
안내리겠다고 해서.. 마지막에 좀 힘들었어요.


바람도 시원하고 예당호도 정말 잘보이고,
아기랑 갈 곳으로 너무너무 추천 합니다.



+) 아 참고로
이게 생각보다 위아래로 가는 구간이 많아서
임산부인 저는 배가 좀 땡기더라고요ㅜ-ㅜ
두번 타라고 하면 안탈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