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숙소, 관광지)

백종원거리 예산시장 후기(연돈불카츠, 사과당, 애플양과점, 선봉국수, 신광정육점 등)

by 쑤쑤콩 2023. 7. 13.
728x90
반응형

백종원거리 예산시장 후기(연돈불카츠, 사과당, 애플양과점, 선봉국수, 신광정육점 등)

 

 

 

 





안녕하세요 쑤쑤콩입니다 :)
오늘은 백종원거리 예산시장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반응형



요즘 예산시장이 핫하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일요일 4시쯤? 애매한 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테이블 잡기도 힘들다고 하던데
그정도는 아니였어요





 

728x90



유명한 연돈불카츠!
오리지널과 청양불카츠를 팔았는데

이시간에도 청양불카츠는 마감이라 못샀어요!

이미 배가 불러서
연돈불카츠 오리지널로 2개만 구입 :)







애플양과점은 줄이 너무 길어서 패스했어요






선봉국수도 사람이 지인짜 많더라구요!
저희는 숙소에서 먹을 걸 포장해 가려고 해서
여기도 지나가기만 했어요 :)






백술상회에서 막걸리를 샀어요
저는 임신중이라 콩님만 먹었는데 맛있다구 하네요?






아기랑 같이 간거라
거기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없어서

고기만 포장해 갔어요

뒷고기랑 삼겹살을 샀는데
콩님과 저 둘다 삼겹살이 훠월씬 맛있었어요







다음은 사과당!
사과당 박스를 한개씩 들고 다니더라고요
그래서 저두 맛보려고 들어갔어요

원조랑 바닐라 각각 한개씩 샀어요 :)
저는 바닐라보다는 원조가 더 맛있더라구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저희는 시장에서 먹을 수가 없어서
포장해가야 하는 입장인데

식사메뉴로 포장해 갈 건 거의 없더라구요

디저트류나 당장 거기서 먹어야하는
예산국수 등이 대부분이라!


거의 디저트류만 사왔어요ㅜ!
뭐 포장해서 먹을 생각이시면 다른 곳을 가셔야 할 거 같아요


그래도 시장내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감성?
그런거 때문에 사람들이 찾는거 같아요
거기서 못먹어서 아쉽아쉽...





+) 예산시장 가게들 휴무일 안내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