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짱죽2단계 단호박대추죽, 바나나아보카도죽 후기(+입자크기, 선호도 등)

by 쑤쑤콩 2022. 6.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시판이유식 짱죽 2단계 후기입니다 :)




이유식을 직접 만들어 먹이지만
여행갈때 시판이유식이나 수제이유식을 사다 먹어요






주말에 급히 사게 되었고
수제이유식 가게는 평일만 운영하더라구요


그래서 찾게된 짱죽! 주말에도 운영해서 당장 사러 갔어요










저희 아기는 2단계 죽을 먹었어요

여기서 구매한건

-바나나아보카도죽
-단호박대추죽
입니다 :)



평소에 제가 안해먹였던거 위주로 사게 되었어요




그럼 먼저
바나나아보카도죽 입니다



입자가 좀 묽은 편이예요
여기 후기에는 안썼지만
전에 먹었던 짱죽 2단계보다 좀더 묽은 느낌?



바나나의 단맛 때문인지 아이가 잘 먹었어요
완밥 했습니다!






다음은
단호박대추죽입니다






단호박도 달달하니
아기가 좋아했어요
묽기는 이게 더 된느낌이었고 먹을때도
깨끗하게 먹었어요


이건 좀 남겼어요
아무래도 좀더 퍽퍽해서 그런가?



둘 중 저희 아기는
바나나아보카도죽을 더 좋아하더라구요!




아이 이유식거부가 올때 한번씩 업체를 바꿔보라는데
저도 가끔 시판이유식을 이용해야겠어요



시판이유식이
정말 편한거 같아요...ㅋㅋㅋ

부담도 없고!


ㅎㅎㅎ짱죽이유식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