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육아 등)

아이보리 중기이유식 구입 후기(+보리차 등)

by 쑤쑤콩 2022. 5. 3.
728x90
반응형

아이보리 중기이유식 구입 후기(+보리차 등)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
오늘은 아이보리 중기이유식 쌀가루 구입 후기입니다!



저희 아가가 벌써 초기 이유식을 지나서
다음주면 중기이유식을 시작합니다 !_!


그래서 미리미리 쌀가루를 구입해 봤어요

쌀가루는 초기 이유식때도 이용했던 아이보리로!



그럼 먼저 제가 구매한 것들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짠!
엄청 많이 샀져...ㅎㅎ

초기 이유식때 만족해서 이번에는 한꺼번에
많이 많이 구매했어요


저는 초기 이유식부터 쌀+현미가루를 섞어서 먹였어요! 제가 잡곡밥을 좋아해서
유아식으로 넘어가도 잡곡밥을 줄 거라
처음부터 연습시키고 있어요!



그래서 쌀가루와 현미가루를 각각 2개씩 샀어요
중기부터는 2끼를 먹고 먹는 양도 늘려서
두개씩 사 보았어요





쌀/현미 가루 입자 크기입니다
쌀가루 입자가 커보이는데 이유식을 만들면 작아진다고 하니
한번 해봐야 겠쥬..?






검은콩 흑미 보리가루 입자입니다 :)
이걸 어떻게 섞여 먹일지 고민이예요








그리고 보리차예요!
초기 이유식 주문했을때 서비스로 넣어주셔서
보리차를 끓여봤는데 맛도 괜찮고
아기도 잘 먹더라구요!

(이유식 양을 늘렸더니 대변이 점점 되서
매일매일 보리차를 주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보리차도 같이 주문했어요





+) 서비스로 받은 것들



짠!
저번에는 쌀과를 받았는데 이번에는
흑미쌀과자도 같이 주셨어요!


아기한테 아직 떡뻥을 매일 주는게 아니라
아직도 남아있는데 한개씩 먹여봐야겠어요ㅎ_ㅎ


이번에도 서비스도 너무너무 많이 주셔서
만족스러워요!


저는 앞으로도 이유식 할 동안 아이보리를 계속 이용할거 같아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