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숙소, 관광지)

[전주] 임산부 전주동물원 탐방기+전주놀이동산

by 쑤쑤콩 2021. 9. 3.
728x90
반응형

[전주] 임산부 전주동물원 탐방기+전주놀이동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전주동물원 이용후기예요




임신후기에...!
전주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아무생각없이 다녀왔는데
막상 가니까 아이없는 부부는
저희밖에 없었어요ㅋㅋㅋ




위치정보










전주답게 입구도 한옥





+)
주차장 이용료는 주차장 입장할때 1,000원 내고
나갈때 따로 추가요금 내는건 없었어요!




게장시간 및 영업시간이고
저희는 성인 2명으로 6,000원 결제했어요


무료입장 대상도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코끼리 하마 등등
조류부터 동물까지 다양했는데

여름이라 그런지 동물들이 다 힘이 없었어요ㅜㅜ
힘들어 보였어요...


크기는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요!
하지만 에버랜드나 과천동물원 등을 생각한다면
실망하실수 있어요!



특이 한거는



안에 놀이시설이 있더라고요
아이들이 많이 오다보니까
이용객들이 꽤 있었어요!_!



안에 매점도 있고 중간중간 휴식 공간이 있어서
쉬면서 이것저것 먹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단지.. 오르막 내리막 길이 꽤있어서
임산부인 저는 좀 걷기가 힘들었답니다!



하지만 큰 무리없이 다녀왔어요!
다음에 우리아기가 태어다면
다시한번 방문해 보려구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