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안산] 가성비 옛날돈가스 '30cm옛날수제왕돈가스' 후기

by 쑤쑤콩 2020. 11. 2.
728x90
반응형

[안산] 가성비 옛날돈가스 '30cm옛날수제왕돈가스' 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갑갑갑 '30cm옛날수제왕돈가스' 포스팅입니다 :)





옛날돈가스가 먹고싶다가 찾게되었는데 정말 가성비 갑! 완전 만족합니다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갑갑갑 '30cm옛날수제왕돈가스' 포스팅입니다 :)





옛날돈가스가 먹고싶다가 찾게되었는데 정말 가성비 갑! 완전 만족합니다







 

 

 

 


위치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17 안산중앙노블레스 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이 입간판을 보고 쭉쭉 따라 갔어요




 

 

 

 


위치는 노블레스 2층인데! 검색으론 2층인지 몰랐어요 가보니까 표시판 등등이 있어서 찾았습니다
노블레스 서브웨이 있는 쪽 골목(?)으로 가시면 옆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거기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되요





 

 

 

 

짠!
메뉴입니다 가격이 보이시나요?
착한가격....+0+




저는 30cm 왕돈가스는 너무 많을거 같아서
일반 옛날돈가스를 시켰습니다



 

 

 

 


이렇게 먼저 스프가 나오는데
오랜만에 먹어보는 맛이라 정말 맛있었어요
옛날 경양식집 같아요 여기
정겨운 느낌 풀풀~





 

 

 


일반 옛날돈가스인데 이것도 커보이쥬..?
근데 이것도 남겼어요! 한 2/3먹구 더이상 못먹겠더라구요


30cm왕돈가스는 콩님과 함께왔을때 도전해보는것으로....




 

 

 


옛날수제왕돈가스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하지만 용기값이 따로 있네요 :)





둘이 옛날왕돈가스 먹어두 15,000원이 안나오니 완전 1인분 가격이예요!
+) 여기 다온(경기지역화폐) 가맹점이라 10%도 추가 혜택 받을 수 있다는거!




다음에 다시 방문하는 저는 치즈돈가스에 도전해볼래요 :)
옛날왕돈가스가 그리우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