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그외)

송도컨벤시아 유교전&베이비페어 후기(+임신축하팩 당첨)

by 쑤쑤콩 2021. 10. 20.
728x90
반응형

송도컨벤시아 유교전&베이비페어 후기(+임신축하팩 당첨)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2021.10.14.(목)~10.17.(일)까지 있었던
유교전&베이비페어에 다녀왔어요!





 

위치정보

 

 

 

 

 

 

 

 




주차를 하고 열심히 가봅니다




베이비페어 방문을 사전에 미리 신청을 했고




이렇게 카카오톡으로 톡이와요!


여기 들어가면 바코드를 받을 수있어서
바코드를 찍고 베이비페어에 들어가면 됩니다







혹시 미리 등록을 못하신 분들은
현장에서 등록을 할 수 있기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방문업체 리스트....!
진짜 많았어요


저는 아기 용품은 거의 다 준비를 완료했지만
아기 턱받이가 베이비페어가 저렴하다는 소리 듣고
아기 턱받이 구매 겸 임신축하팩을 받으러 다녀왔어요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당황...!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리고 시간이 갈 수록 더 많아진 느낌!!



아직 휴대용유모차를 준비하지 않았는데
가서 이것저것 끌어보고 하나 골라놨어요!_!



이제 아기 태어나면 디럭스 유모차 좀 타다가
필요할때 구매하려고 해요






턱받이로 스카이빕?을 구매했어요
3장에 5천원이라고 해서
6장 1만원에 구매했어요 :)




추가로 주변에 임신한 친구들이 꽤 있어서
선물도 추가 구매했어요!

옷들이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우리 아기옷은 많이 있어서 선물용 옷만 구매했습니다





+)임신축하팩 후기





베이비페어 전에 이런문자를 받았어요!
그래서 임신축하팩을 검색해봤는데
정보가 생각보다 많이 없더라구요?



준비물로 임신확인증이 필요하다 해서
산모수첩을 준비해갔는데
따로 확인은 안하시더라구요

배가 나와있어서 그런가...?







제가 받은 임신축하팩입니다







수유패드 치약 물티슈 등등
기본적으로 필요한 물품들이 들어있었어요



사실
이것만 받으러 가기는 그럴거 같구...!

베이비페어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이나 뭐 구매하실 분은
방문하셔서 사은품 받고 구경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