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용후기(맛집, 카페, 음식)

[수원] 광교 롯데아울렛 푸드코트 한식집 '대가연' 이용후기

by 쑤쑤콩 2021. 10. 3.
728x90
반응형

[수원] 광교 롯데아울렛 푸드코트 한식집 '대가연'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쑤쑤콩의 쑤쑤입니다
오늘은 수원 광교에 위치한 롯데아울렛 푸드코트 대가연 이용후기 입니다 :)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을 갔다가!
배고파서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푸드코트에는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을 찾아서 다녔지만
딱히 맘에 드는곳이 없어서...!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옆에 위치한
광교 롯데아울렛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




진즉에 갈걸 그랬어요 괜히 주변 돌아다니다가
다리아파 죽을뻔...!




위치정보






광교 롯데아울렛 푸드코트는
지하1층, 3층 이렇게 두곳에 나눠 있어요





지하1층보다 3층에 더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3층으로 갔고

점심은 밥류로 먹고싶어서
카레와 비빔밥을 고민중에 대가연을 픽!_!







메뉴입니다 :)
그래도 다양한 한식이 있쥬?


광교갤러리아 푸드코트는 좁은데 사람까지 많아서
정신 없었는데
이곳은 한산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구 사회적거리두기를 해서
한테이블 띄어 앉아야 하더라구요!

그점이 좋았어요






제가 먹은 전주비빔밥!_!
안내해주시는 분이 고추장 넣어먹으라고 해서
비비기 전에 넣었는데
안에도 고추장이 이미 있었어요ㅜㅜ...


그래서 좀 짜게 먹어서 아쉽...!
그래도 배가 고파서 그런지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
사람도 별로 없었고 좋았어요 :)



+) 나가실때 주차 하셨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주차도 되는거 같아요 :) 저희는 갤러리아 백화점에
주차해서 패쓰!

728x90
반응형